[뉴스레터] 공공기관 ERP 도입을 위한 ERP/대사우 프로그램 소개 (2025년 6월 13일)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
조회 8회 작성일 25-06-13 10:08
조회 8회 작성일 25-06-13 10:08
본문
안녕하세요. 시너지시스템즈(주)입니다!
공공기관의 효율적인 업무 환경 구축을 위한 새로운 뉴스레터가 발행되었습니다.
이번 뉴스레터에서는 '공공기관 ERP, 모든 직원이 쉽게 쓰는 방법은?' 이라는 주제로,
공공기관 OMEGA ERP와 대사우 프로그램이 어떻게 여러분의 업무를 더 스마트하고 효율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지 자세히 다루었습니다.
번거로운 수작업은 이제 그만! OMEGA ERP는 단순한 시스템을 넘어, 전 직원이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또한, 대사우 프로그램을 통해 업무 효율을 극대화하고, 기관의 생산성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.
지금 바로 뉴스레터를 통해 그 해답을 확인하고, 업무 혁신의 시작을 경험해보세요!
▶ 뉴스레터 바로가기: https://stib.ee/YeyH
관련링크
-
https://stib.ee/YeyH
3회 연결
- 이전글[뉴스레터] 스마트공장 구축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소식 (2025년 6월 18일) 25.06.20
- 다음글[뉴스레터] 스마트공장 구축을 위한 정부지원사업 소식 (2025년 6월 10일) 25.06.12